‘트롯 매직유랑단’, 12일부터 수 →토 밤 10시 30분으로 편성 요일,시간 변경!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고려”

 
‘트롯 매직유랑단’이 방송 편성 요일 및 시간을 변경한다.

KBS2 예능 프로그램 ‘트롯 매직유랑단’이 매주 수요일에서 토요일로 편성 요일 및 시간을 변경하고 시청자들과 만난다. 편성 변경으로 인하여 11회가 방송되는 12일을 기점으로 수요일 밤 10시 40분에서 토요일 밤 10시 30분으로 요일 및 시간을 변경한다.

‘트롯 매직유랑단’은 주말 밤으로 편성을 옮긴 만큼 온 가족이 함께 트로트를 즐기며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트로트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또한, 그간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 ‘트롯 매직유랑단’이 오늘(9일)에는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다. 그동안 방송됐던 레전드 장면들을 모아서 다시 한번 만나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상대 팀을 이기기 위한 색다른 곡 선정을 해 눈길을 끌었던 무대까지 한 번에 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트롯 매직유랑단’은 단장 송가인과 ‘트롯 전국체전’ TOP 8 (진해성, 재하, 오유진, 신승태, 김용빈, 상호&상민, 최향, 한강)과 신미래 그리고 MC 김신영, 문세윤이 출연해 의뢰인의 고민에 맞는 트로트 무대를 즉석에서 펼치고, 감상평과 토크를 펼치며 웃음부터 감동까지 모두 선사하며 ‘핵폭탄’급 예능감을 보여주는 트로트 뮤직토크쇼다.

한편, ‘트롯 매직유랑단’은 오늘(9일) 10시 40분에는 스페셜 방송을, 12일부터는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KBS2에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본방송에서 선보인 곡들은 매주 일요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