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태! 신곡 ‘낯선이’ MV 티저 x 음원 일부 최초 공개! 짙은 겨울 감성 가득 담는다!

 
신승태의 신곡 ‘낯선이’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신승태는 오늘(19일) 오후 6시 포켓돌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낯선이’ 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신곡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넓은 방안을 둘러보는 신승태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어딘가 쓸쓸해 보이는 표정을 지어 보이는 노인 남자가 등장,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얼마나 예쁜지 당신이 예쁜지”라는 가사와 음원 일부분을 공개하며 신승태의 발라드 감성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신승태의 신곡 '낯선이’는 감성적인 멜로디에 호소력 짙은 신승태의 목소리까지 어우러진 곡으로, 삶에 지친 이들을 찾아온 ‘낯선이’의 한결같은 위로가 담긴 팝 발라드곡이다.

앞서, 신승태는 국악부터 KBS2 ‘트롯 전국체전’, ‘트롯 매직유랑단’을 통해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다양한 장르에 도전해 ‘만능 재주꾼’이라는 별명을 얻은 신승태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발라드 장르에 도전, 새로운 음악적 색채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신승태의 신곡 ‘낯선이’는 오는 2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