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방과후 설렘! 25일 제작 발표회 진행! 옥주현, 권유리(소녀시대 유리), 아이키, (여자)아이들 소연까지! 오프라인, 네이버 NOW. 동시 생중계! 글로벌 걸그룹 탄생 기대감 UP!

 
MBC 글로벌 걸그룹 프로젝트 '방과후 설렘'이 오는 25일 제작발표회를 연다.

데뷔와 함께 빌보드 차트인에 도전할 글로벌 걸그룹을 발굴, 육성하는 MBC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이 오는 25일 오후에 제작발표회를 진행한다. 해당 제작발표회에는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 출연했던 개그우먼 이은지가 MC로 등장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며 본방송을 향한 관심을 더할 예정이다.

'방과후 설렘' 제작발표회에는 연습생들의 음악적 역량을 키우며 가능성을 입증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는 프로듀서이자 담임선생님으로 참여하는 옥주현, 권유리(소녀시대 유리), 아이키, (여자)아이들 소연까지 4명의 담임 선생님이 참여한다. 이들은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재미를 더한다. 또한, '방과후 설렘'의 제작발표회는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네이버 NOW.를 통해서 온라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방과후 설렘’은 지난 12일부터 1차 투표 시작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방과후 설렘’ 데뷔 조 선정을 위한 투표는 네이버 ‘방과후 설렘’ 콘텐츠 홈 ‘보트(VOTE)’ 카테고리와 ‘리얼라이브’ 어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며 각각 플랫폼에서 매일 1회씩 총 2회, 학년 무관 총 7명에게 투표할 수 있다.

더불어, ‘방과후 설렘’은 예고를 통해 83명 연습생들의 역대급 규모의 입학식 무대를 공개하며, 연습생들이 선보임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25일 제작발표회로 시작을 알리는 '방과후 설렘'은 오는 28일 일요일 오후 8시 20분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5일부터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