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복덩이들고(GO)' 출격 "팬들 사랑에 보답하고파"

가수 송가인이 새 프로그램 홍보에 직접 나섰다.

송가인은 9일 오후 1시 방송된 TV조선 '보도본부 핫라인'에 김호중과 함께 출연해 새롭게 시작하는 '복덩이들고(GO)'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먼저 송가인은 “송가인이어라~”라는 활기찬 인사와 함께 등장해 데뷔 10주년과 전국투어 콘서트 등 다양한 이야기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송가인은 '복덩이들고(GO)' 프로그램 출연 계기에 대해 “전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연이 있는 곳 어디든 직접 방문해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

더불어 “2019년 방영된 '뽕 따러 가세'가 생각났다. 당시 체력적으로는 힘들었지만 굉장히 보람차고 행복했기에 또 하고 싶었고, 김호중과 함께한다는 소식에 고민 없이 바로 결정했다”며 출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송가인은 '복덩이들고(GO)'라는 프로그램명도 송가인과 김호중이 함께 낸 아이디어라는 일화를 전하며 “작은 무대부터 시작해 지금의 제가 있다. 저와 김호중을 직접 보러 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못 오시는 분들을 위해 찾아가서 행복을 전달해 드리고 싶다”고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송가인은 “시청자 여러분, 호중이와 함께 열심히 찍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는 인사로 마무리 지었다.

송가인과 김호중이 출연하는 TV조선 '복덩이들고(GO)'는 9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되며 방송 전부터 티저 영상과 예고편으로 화제를 모았다. 앞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찐남매 케미'를 선보인 송가인과 김호중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