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치는 소녀’ 다이아 예빈! 첫 솔로곡 ‘Yes I Know’ 미리 듣기 공개! 여름 운치 맛보기!

 
다이아 예빈이 신곡 ‘Yes I Know’의 라이브 티저를 공개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다이아 예빈은 오늘(3일) 오후 5시에 공식 SNS를 통해 신곡 ‘Yes I Know’ 라이브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관심을 한껏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예빈은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기타를 직접 연주했다. 담백하면서도 편안하게 말하는 듯 노래하는 예빈의 모습은 아련한 여름밤을 떠오르게 했다. 감성적인 기타 선율과 예빈의 감미롭고 섬세한 보컬의 어우러짐은 ‘Yes I Know’ 완곡을 향한 기대감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더불어, 예빈은 ‘많이 사랑한단 말예요’, ‘늘 나의 곁에서 있기로만 해줘요’ 등의 가사를 통해 사랑의 감정을 온전히 전하며 곡에 대한 몰입감을 높였다.

예빈이 데뷔 6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Yes I Know’는 고즈넉한 여름밤의 운치 있는 분위기와 예빈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팝 발라드곡이다. 예빈은 데뷔 때부터 기타 연주뿐만 아니라 직접 쇼케이스, 청음회 등 다양한 기타 연주와 커버곡을 올리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던 만큼, 이번 신곡에서 보여줄 기타 연주와 따뜻하고 잔잔한 그녀의 목소리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예빈은 오는 7일 오후 6시 데뷔 후 첫 번째 솔로 앨범 ‘Yes I Know’와 뮤직비디오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