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매직유랑단’ 오유진 X 신승태!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 무대 첫 공개! ‘트로트와 퓨전 국악’의 신선한 만남! 역대급 퍼포먼스로 무대 찢었다!

 
오유진과 신승태가 신곡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 무대를 공개했다.

지난 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 KBS2 ‘트롯 매직유랑단’에 출연한 오유진과 신승태가 오는 10일 발매 예정인 신곡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 무대를 장식했다. 방송에서 신곡을 처음 공개한 오유진과 신승태는 신선한 케미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펼치며 화끈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 오유진은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경쾌한 무대를 선보였다. 더불어 한복을 입고 동양미를 선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승태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자유롭게 움직이며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오유진과 신승태가 함께 부른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는 신나는 하우스 리듬과 국악기가 함께 사용된 퓨전 국악 댄스곡으로, 부산 사투리로 부산의 명소, 음식, 정서 등을 소개한다. 트로트의 주 소비층인 7080세대부터 문화 소비의 아이콘인 MZ 세대까지 연령층에 상관없이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 일명 ‘오.보.사’를 통해 마치 랜선 여행을 하는 것 같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오유진과 신승태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주목받은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는 오는 1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