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제이민, 경서예지X차가을 버전 ‘타임리스’ 뮤비 주연 화제

아이돌 그룹 BAE173 멤버 제이민이 가수 경서예지와 차가을이 리메이크한 SG워너비의 명곡 ‘Timeless’(타임리스)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오는 10월 19일 공개 예정인 가수 경서예지와 차가을이 부른 SG워너비 명곡 '타임리스' 뮤직비디오에 제이민이 출연한 것. 이에 앞서 9일 공개된 경서예지와 차가을 '타임리스'는 독특한 음색과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2004년 발매된 SG워너비 히트곡 ‘Timeless'는 일명 ‘소몰이 창법’으로 인기를 끌었다. SG워너비는 '타임리스'로 당시 각종 시상식과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SG워너비가 출연하면서 해당 음원이 또 한번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역주행을 하기도 했다.

오는 19일 공개되는 경서예지X차가을 버전 ‘Timeless’ 뮤직비디오에 BAE173 제이민이 출연하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경서예지는 온라인 오디션을 통해 한상원 프로듀서가 발굴한 여성 듀오. 독보적인 보이스와 감성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음원 차트 상위권에 자리 잡는가 하면 지난해 전건호와 함께 부른 ‘다정히 내 이름을 부르면’은 지금까지 차트에서 팬들에 사랑을 받으며 음원 강자로 부상했다.

차가을은 SBS ‘판타스틱 듀오2’ 김연우 편에 출연해 주목 받았다. 2018년 여성 듀오 ‘밤라드(BAMLAD)’로 활동했다. 차가을은 지난해 디지털 싱글 ‘코 끝이 찡하게’를 발매해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안겨줬다.

한편, 경서예지X차가을 버전 ‘Timeless’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